FAQ
Total 2건 1 페이지
  • [보증] 창호 등 시공 A/S 기간은 각각 어떻게 되나요?

    1. 창호, 중문

       (1) 주요몸체 10년 - 창문의 변형 튀틀림, 개폐불량, 첩합부 파손에 의한 누수

       (2) 하드웨어 5년 - 시스템창 하드웨어 파손 개폐불량, 벽체와 창틀/ 유리와 창짝사이 틈에 의한 누수, 잠금장치 개폐불량, 롤러파손, 복층 유리 내부 습기발생  등

       (3) 부자재 2년 - 기밀재(모헤어, 필링파스, 가스켓), 방충망, 먼지필터망 변형 및 손실

        - 유리의 일반적인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2. 지인도어, 탄성도장 등의 기본 A/S 기간은 1 년입니다.


  • [보증] A/S접수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

    LX하우시스는 본사 고객상담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신자부담번호 080-005-4000 (08:30~17:30/ 토,일,공휴일 휴무) 전화주시면 바로 연락드려 약속을 잡아 방문합니다.


    2024년 3월 이후 생산된 정품 창호 (뷰프레임, 수퍼세이브, 파워세이브 )에는 창짝마다 NFC 칩이 삽입되어 있는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뒷면을 갖다 대시면 손쉽게 접수가 가능합니다. (NFC모드가 ON)




     

검색